Jr.A-I

SMAP Countdown concert 1995-1996 KinKi Kids 출연 (캡쳐)

LoveKinki 2010. 1. 9. 03:44

 

 

95년.. 16살 때네요.. ㅎㅎ

코이치가 17살이 되던 날이기도 하네 ㅎㅎ

너무 귀여워..  특히.. 코이치.. 넘 이쁜 거 아냐 ㅠㅠ

쯔요시는 완전 장난꾸러기 ㅋㅋㅋㅋ

인간실격, 긴다이치로 한참.. 인기절정이었던 95년말이네요

팬 누나들도 엄청났어요 ㅎㅎ

 

스맙 형님들도 .. 완전 카와이 ~~~ ♡

키무라 전성기였는데... 정말 이땐 키무라군이 왕자님이었다구 ㅎㅎ

쿠사나기군도 예뻐..

나카이 형님은 ㅋㅋ 지금이 더 멋찌세염.. ㅋㅋㅋ

고로쨩은 저 때나 지금이나 비슷하네여 ㅋㅋㅋ

모리 카츠유키군~ 오히사시부리~~네^^;;

신년인사에 " 새해에는 내가 마음먹은대로 하고 싶다 "고 하더니.. 그 해에 탈퇴를 ㅠㅠ

지금은 머하시며 지낼까..

 

오랜만에 모두 모두 넘 방가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