放送.映画

[드라마리뷰] リモ-ト

LoveKinki 2010. 1. 16. 21:55

리모트

 

 

NTV 토요 9시 (2002. 10. 12 - 2002. 12. 14) 10부작

연출 : 사토 토야

각본 : 키바야시 신

출연 : 도모토 코이치, 후카다 쿄코, 나구라 준

수상 : 35회('03) 일본 TV 두라마 아카데미상 : 남우조연상 - 도모토 코이치, 주제가상 - 킨키 키즈, 베스트드레서상 - 후카다 쿄코

        2003년 닛칸스포츠 드라마 그랑프리 남우조연상 : 도모토 코이치

주제곡 : 킨키 키즈 15th Single Solitude~眞實のサヨナラ

 

 

리모트

코이치상 완전 바쁘실 때 작업한 작품이라.. 완전 지하실 골방에서만 촬영하시고 ..

게다가 아픈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역할로.. 드라마 내내.. 뾰쪽뾰쪽 ㅠㅠ

옛날 회상씬에서 개..랑 놀때 말고는... 웃는 얼굴이 안나와 ㅠㅠ

 

그렇지만 ^^

드라마 자체는 상당 !!!! 재미있다 !!!

완전 코메디 !!! 빵 터지는 드라마다 !!!

바보 형사들과 싱고군 !!! 푸하하하하!!!

타마키 히로시.. ㅋ 그대는 망가지는 역할이 어울린다니깐 ㅋㅋㅋㅋ

우산 신문지에 둘둘싸가지고 저격수 흉내낸 장면 .. 완전 의자에서 굴러 떨어질 뻔했다규 ㅋㅋㅋㅋ

 

쿄코쨩 코스프레 패션도 완전 초 카와이 ~~~~~~~

연기도 완전잘해..

마라톤 ㅋㅋㅋ 엄청 달려서.. 힘들었을었겠어효 ^^

암턴 올만에 정말 잼나는 드라마를 봤습니다 ~~~

 

 * tip 스페셜 영상 -인터뷰 장면

처음으로 편안한 표정을 지으시는군요 ㅠㅠ

드라마 내내 넘 속상했어요 ㅠㅠ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