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02. 14 니시노 카나상

LoveKinki 2010. 2. 20. 17:29

 * 게스트 - 니시노 카나상 [西野カナ]

 

 

 

 

 

 

 

 

 

 

 

 

 

 

 

 

 

 

 

 

 

 

조금 피곤해보이는 후타리지만 접촉씬도 많았고.. 즐거웠던 쿄다이네요

무서운 선생님 코이치상, 귀여운 학생 쯔욧상 ㅋㅋ

쯔욧상 바지에 버섯그림이 신경쓰인 코이치상 ㅋㅋ 기어이 찔러보고 ㅋㅋ

섬유유연제 이야기 나오니 졸지에 아줌마 된 왕자님 ㅋㅋㅋㅋ

 

2세의 이름 도모토 쯔요시가 어떠냐는 질문에 심각한 코이치상..

아들 낳으면 쯔요시라고 이름 지으라며 ㅠㅠ

 

三重縣 홍보대사인 니시노상 추천의 5대 명승지 소개도 있었구요

그와중 F1 스즈카 서킷이야기로 정신없는 코이치상, 여전히 관심없는 쯔욧상 ㅋㅋ

 

남자의 수염에 반한다는 니시노상 이야기에 기분좋은 쯔욧상

근데 막상 수염 붙이고 거울보니 아자씨같다고 ㅠㅠㅠㅠ

의외로 수염 잘어울리는 코이치상 ㅎㅎ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 타이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