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9. 17]

LoveKinki 2010. 2. 26. 03:51

 * 게스트 - 헤미 에미리상 [한동안 엄청 화제가 되었던 회죠 ㅎㅎ]

 

* 작품사진 *  

 

VOL.1 - 구석이 어울리는 남자 -.-;;;;

 

 VOL.2 - 밧줄과 나 -.-;;;;;  <= 화제의 작품 ㅠㅠㅠㅠ

 

오랜만에 교외로 나왔네요..

쯔요시가 좋아하는 바다 ~~ ♪

아침 일찍이라서 텐션 엄청 낮게 시작했지만 ㅎ 에미리상이 낚시하기 메뉴를 골라 주셔서 몇시간동안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낚시에 몰두 ^^

쬐깐한 물고기 3마리밖에 못잡아서 ㅎ 스탭이 준비해준 물고기로 회를 만들어 먹기로 하죠

식사준비 전에 쎌카 찍기 놀이? 를 하는데요 ㅎ

쯔요시상 지금은 쎌카의 대가 ^^ 시지만 .. 이때 처음 찍어보셨다고 ㅎ

암턴 에미리상의 연출에 따라 ㄷㄷㄷㄷ 밧줄묶고 찍은 사진 ㄷㄷㄷㄷ

팬들 잠 못자고 다 쓰러지게 하셨죠 ㅎㅎ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