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1. 09. 09 후지키 나오히토 ♡

LoveKinki 2010. 3. 3. 21:44

 * 게스트 - 후지키 나오히토[藤木直人]

 

 

웅후후 ~~ ♡

원조 꽃미남 후지키 나오히토상 ^^

1995년 꽃보다 남자(영화)에서 루이역을 하셨죠 ㅎㅎ (당시 도묘지 츠카사역은 타니하라 쇼스케상이었어요 ㅋㅋ 두분 둘도없는 친구랍니다^^)

그때는 이분을 몰랐었고 ㅎㅎ

내가 가장 좋아라~~~하는 일드 중의 하나인, 서양골동양과자점 안티크 ^^ 에서 천재파티쉐 오노유스케로 나오셨죵 ♡

이 한편으로 바로 꽃혀서.. 후지키상 드라마 무자게 ~~~ 봤습니다 ^^

촘 미안하지만 후타리보다 먼저 이 분 좋아했어용 ^^

 

그러고 보니 이 쿄다이가 그 문제의 2001년도였네요 ㅎㅎㅎㅎ

넘 잘생기고 멋진데 넘 편안한 스타일이셔서 부담없어요 ㅎㅎ

 

근데.. 캡쳐가 심하게 많네요 ㅠㅠ 25분 전부 캡쳐한듯 ㄷㄷㄷㄷ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