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1. 07] SP 미공개 총집편

LoveKinki 2010. 3. 13. 18:20

 역시 강아지가 좋아 ㅎㅎ

 우에토 아야쨩과의 데이트 --  예쁜애들 ㅎㅎ

 코이케 에이코쨩 ㅎㅎ

 혼욕이라뉘 ㅠㅠㅠㅠ

 대박이었어요 ㅠㅠㅠㅠ

 아다치 유미쨩과 영화찍기.. 이거 대박인데 ㄷㄷㄷㄷ - 영상편집해서 꼬옥 올립니다 ^^

 노래방은 이제 지겨울 것같아요 ㅠㅠㅠㅠ

 유미쨩과 호리코시교 방문 - 졸업앨범 보기 *^^*

 담주 예고군효 ㄷㄷㄷㄷ 난 여기 무서버서 몬들어갈 듯 ㅠㅠ

 

 

역시 정월 첫주는 총집편 ^^  킨키 콘서트가 중요하므로 ㅎㅎ 이해합니다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