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CH△NNEL

24 CH△NNEL 22회 (2010.03.10)

LoveKinki 2010. 3. 15. 20:23
영상 공유클박 자막 도모 ▽ 님

 

 이동중 쯔욧상 꼼지락거리는 거 넘 기여워요 ㅎㅎ

UFO여 오라 ~~~

무슨 종교의식같아요 ㅎㅎ

쯔욧상 표정과 포즈가 넘 기여워서 여러장 캡쳐했어요... ^^

 

다음은 이펙터를 만들러 갑니다 ~~~

그 분들 ^^ 엔드리케리☆엔드리케리 키타주자분들과 함께 ^^

 

 

 

 이분들 넘 즐거워 하시니까 ㅋㅋ 잘 알아듣지도 못하는 주제에 엄청 킬킬대며 봤네요 ㅎㅎ

쯔욧상 완전 케리풍으로 ㅋㅋ 저 바지봐 ㅋㅋㅋㅋ 넘 귀여워 ㅠㅠㅠㅠ

 

 

역시나 베를린편은 후속으로 ㅎㅎ

mp4 파일을 곰플로 재생하니 엄청 씹히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화질은 예술이라며 ㅠㅠ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