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2. 11] 쿄노 코토미

LoveKinki 2010. 3. 26. 23:10

 * 게스트 - 쿄노 코토미상

 

구명병동에서 간호사로 열연했었죠, 쿄노 코토미상

요때쯤이었던 것같은데 ㅎㅎㅎㅎ

 

한량짜리 저 전차 타보고 싶네요..

요기가 어디더라 ㅠㅠㅠㅠ (벌써 까먹다니 ㅠㅠㅠㅠ)

근데 쯔요시상, 왜 자꾸 유원지에 가는 겁니꽈 ㅠㅠㅠㅠ

유령의집 그런데 좀 삼가주세요 ㅠㅠㅠㅠ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이 저건 또 머임 ㅠㅠㅠㅠ

 

그래도 넘 귀여우세염 ㅋㅋㅋㅋ

야경을 보며 이렇게 보트위에서 저녁먹는 거 정말 운치있고 좋네요..

비싸겠져 ㅋㅋ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