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A-I

KinKi Kids concert tour 2006 Harmony of Winter - iD [2]

LoveKinki 2010. 3. 28. 21:50

 

 

콘서트 가려고 해도 제일 걱정되는 부분은 역시 MC이다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도통 모르겠는데다 오늘은 오사카라서 사투리도 많이 쓰시고 ㅠㅠ

아무튼.. 내용은 어찌되었건 ㅋ 두 분이 이렇게 좋아서 깨가 쏟아지면 그걸로 된거지 ㅎㅎ

파란 털모자 만지면서 '너 왜이렇게 귀엽니' 하시는 왕자님.. ㅎㅎ

여시같이 곁눈질해가며 애교부리는 쯔여시와 그저 좋아서 허허허 웃으시는 왕자님.. 완전 바카플이 따로 없다는 ㅎㅎ

 

MC 끝나고 이어지는 i 앨범의 藍色の夜風 부르실때.. 화면 반반씩 후타리 함께 올려주실때 ㄷㄷㄷㄷ

완전 영화같았어요 ㅠㅠㅠㅠ

각각 찍는데 어쩜 마주보는 것같냐며 ㅠㅠㅠㅠ

갠적으로 저 의상 넘 맘에드는데.. 특히 왕자님...

하얀 피부에 목이 길고 호리호리한 왕자님은 하늘색의 긴 조끼와 목도리 넘 잘어울려요 ㅠㅠㅠㅠ

쯔요시는 머 워낙 아무거나 잘 소화해내니까 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