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2. 02. 10 시이나 깃페이

LoveKinki 2010. 3. 28. 22:44

 

 

오늘의 게스트 시이나 킷페이상 ㅎㅎ

서양골동양과자점 안티크에서 만난 분이시죠 ㅎㅎ

참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역시나.. ㅎㅎ  패션너블한 아티스트로 유명하시다고 하네요..ㅎ

 

애완견 이야기하면서 코이치가 쯔요시 개 캔시로 얘기할 때 쯔요시 삐진표정 ㅋㅋ 넘 귀여워요 ..ㅋ

 

오늘은 점보시는 분 오셔서 관상을 봐주셨는데요.. ㅎ

어쩜 그렇게 잘 마추시는지효 ㅎㅎㅎ

특히 코이치상.. ㄷㄷㄷ

코이치상 점볼때 엄청 집중하는 쯔욧상 보세염 ㅋㅋ

둘이 딱 부부였음 싶은 성격이예요 후타리는 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