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2.06.02 콘도 마사히코상

LoveKinki 2010. 4. 15. 21:15

 

 

아.. 맛치상♡ 너무 젊다며 ㅠㅠㅠㅠ

넘 반가워서 캡쳐 많이 했는데, 화질이 초저질이라 ... 사이즈 아무리 줄였어도 이모냥이라는 ㅠㅠㅠㅠ

 

맛치상이 좋아하시는 자전거얘기랑, 스킨스쿠버 사진촬영 이야기 넘 좋았어요 ^^

후타리도 즐거워보이고 ㅋㅋ

그 와중 왕자님 말실수하고 (맛치상 이름을 존칭없이 불러버림 ㅋㅋㅋ) 저 표정보라며 ㅋㅋㅋㅋ

 

맛치상의 마이붐인 다트 ㅋㅋㅋㅋ 잼있었어용 ..

맛치상 이기셧음 좋았을텐데 ㅠㅠ 진 덕분에 노래도 듣고 좋았네요 ^^

상큼한 맛치상 만나서 넘 기분 좋아요 ㅎ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