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05. 09 IMALU [1]

LoveKinki 2010. 5. 29. 17:17

 

 

 

 

 

 

 

 

 

 

 

쯔욧상 금빛 눈썹으로 수록한 날의 세번째 방송이군요 ㅎㅎ

이마루쨩.. 산마상의 따님이죠..

예전에 산마상 쿄다이 나오셨을 때 따님이 보물이라고 하셨던 기억이...

유명연예인의 자녀로 태어나고 그 유명 연예인 부부가 이혼하고, 그 자녀가 연예계 활동을 하고 ...

캐나다에서 유학을 해서 그런가.. 밝고 좋으네요...

 

또 가지 이야기로 열내시는 왕자님이네요 ㅋㅋ

 

다음주는 휴방, 5/23에는 검은 눈썹있는 쯔요시상을 만날 거라며 ㅎㅎ

 

 

영상 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