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ス

KinKi Kids 베이비스타 CM 관련 기사 , 블로그 정보 모음

LoveKinki 2010. 7. 10. 16:49

KinKi Kids가 유카타로 칠석 축제!

 

KinKi Kids가 출연하는 베이비스타의 새CM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칠석이라는 것으로, 유카타 모습으로 등장했던 두 사람.
하얀 유카타를 정통류 스타일로 입은 코이치상과, 유카타의 소매를 돌돌 매고, 아래엔 작업용인듯한 바지를 입은 독특한 스타일이 역시 쯔요시상이셨습니다.

두 사람이 모여서 CM 기자회견이라는 것이 실은 12년 3개월만으로 거의 데뷔 이래 처음.
맨처음 입을 열어, 쯔요시상은「약 5만명의 여러분들을 앞에 두고 하는 기자회견입니다만...」하고 농담을. 거기다「그리고 이쪽(코이치상), 젊은 HOPE!」라고 소개한 쯔요시상에게 「약간, 젊지 않게 되었습니다만」라고 묵묵히 대답하는 코이치상.
시작부터 KinKi월드가 전개되어, 라이브의 MC가 시작되는 느낌이었습니다(웃음).


CM에서는, 백밴드를 두고 당당하게 나타난 KinKi Kids가 베이비스타 오리지널 CM송을 부릅니다.
「베이비스타♪」라고 멋지게 노래를 부르는 KinKi는 꼭 보셔야합니다.
기자회견에서는, 메이킹 영상을 보여주며 두 사람이 CM 촬영을 되돌아보았습니다만, 코이치상이 낸 NG씬이 나와, 무심결에 코이치상이 털썩 어깨를 떨어트리며 「어째서 하필이면 여기를 보여주는거야~」라고 쓴웃음을 짓는 장면도.
어찌되었든, 쯔요시상 가라사대 「칸사이사람이라면, 웃기는 쪽이 좋은지, 평범히 하는 쪽이 좋은지 모르겠어. 평범히 멋지게 해주세요, 라고 말했으니까 , 비쥬얼계 밴드의 바람을 느끼는 멋진 느낌을 연상해서 코이치군에게도 『그렇게 해보면』이라고 말했습니다만, 저는 좀 자제하면서, 코이치군은 전력으로 해주었네요~」라는 것으로, 코이치상의 NG가 된 듯.
온에어의 CM에서는, 물론 NG가 아닌, OK의 "평범히 멋진" 코이치상을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점프하는 씬에서는, 실제의 촬영에서는 점프대가 쓰여, 점프한 두 사람을 아래에서부터 올려다보며 촬영을 한것입니다만, 굉장히 인상적인 멋진 컷이 되었습니다.
쯔요시상도 그 씬이 나오자「봐주세요, 이 코이치군의 만화 같은 다리!!」라고 감탄.
회장의 누구라도 그렇게 생각했을 정도로, 정말로 만화 주인공처럼 훤칠하게 긴 다리였습니다.


칠석 축제를 이미지한 회장에서는, 두 사람이 요요낚시에 도전.
먼저 낚아 올린 것은 쯔요시상. 코이치상도 지지않겠다는 듯 진지하게 낚아 올리는 장면에,「봐주세요, 이 패기 없는 요요 낚시 」라고 훼방을 놓아서 회장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코이치상 가라사대「엄청 집중하고 있어」라는 것으로, 실제로 그 뒤에 바로 낚아올리는데 성공.
칠석 소원에 대해 질문 받자, 대답하고 있는 쯔요시상의 얼굴에 낚은 요요를 갖다대며, 발언을 방해하는 장난기 어린 코이치상이었습니다.
하는대로 그냥 내버려두고 있던 쯔요시상도,「(코이치상은) 나이를 먹어도 이런 장난을 해요」라고 쓴웃음.


맛과 상자를 새롭게해, 「베이비스타 라멘(치킨)」「베이비스타 야키소바(소스)」「베이비스타 우동(카레)」「베이비스타 파스타(미트소스)」의 4종류를 발표한 새로운 베이비스타.
두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이라는 질문에, 쯔요시상은「야키소바맛이네요~. 파스타는 여성분들에게 맞을거라고 생각해요. 남자는 역시 야키소바죠」, 코이치상도「겹치지만, 칸사이 출신이니까 역시 야키소바」라는 것이었습니다.
쯔요시상은, 베이비스타를 먹는 방법으로서「뜨거운 물로 면으로 되돌리거나 여러가지로 시험해봤지만, 역시 그냥 그대로가 제일. 파앗하고 손에 잔뜩 담아서, 입 안 가득 먹는게 좋아」라고 합니다. 반대로 코이치상은 조금씩 조금씩 먹는것이 취향이라는 듯,「맥주가 맛있는 계절이니까, 어른들도 술안주로 즐기며」라고 어필해주었습니다.

주목의 새CM은「등장」편(15초), 「전개」편(15초, 30초) 다 동일본(관동쪽)에서는 7월 12일(월)부터, 서일본(관서쪽)에서는 8월 이래 순차 온에어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참고로 사진은 회장에서 받은 부채와 가면입니다.

 

 

 

출처 월간자테레비젼블로그 http://blog.television.co.jp/magazine/monthly/editor/

 

 

 

 

 

 

 

 


KinKi 베이비스타의 새CM에 등장


KinKi Kids가 7일, 도내에서 새CM 캐릭터를 임하는 오야쯔컴퍼니「베이비스타」의 발표기자회견에 출석했다. 12일부터 온에어되는 CM에서는, 백밴드와 함께 등장한 도모토 쯔요시와 도모토 코이치가, 신곡을 피로하는건가라고 생각하자, CM송을 부르는 코믹컬한 내용. 쯔요시는 「바람을 느끼면서 노래하는 비쥬얼계 밴드를 연상해서 촬영했다」라고 코멘트. 코이치는「어렸을 때부터 익숙한 상품의 CM에 나갈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웃음을 보였다. CM 회견에서의 투셧은 1998년 4월 이후 12년만. 변함없이 호흡이 맞는 모습으로 회장에 활기를 부여했다.

 

출처 데일리신문 http://www.daily.co.jp/newsflash/2010/07/07/0003176377.shtml

 

 

 

 

 

 

 

 


KinKi, 12년만에 둘이서 CM이벤트!
KinKi Kids가「오야쯔컴퍼니 베이비스타」의 신캐릭터에 기용되어, 7일, 도내에서 행해진 새CM 발표회에 등장했다. 두 사람이 함께하는 CM이벤트는 12년 3개월만. 「베이비스타 시리즈」의 대표, 치킨맛을 비롯해, 야키소바 등 4가지 맛을 새롭게 발표했다. CM에서는 본격적인 밴드를 구성해, 두 사람이 쿨하게 CM송을 열창한다. 두 사람이 마음에 들어하는 것은 야키소바맛으로, 도모토 코이치(31)은「어른도 술안주로 먹어도 맛있다. 연령은 관계없다고 생각한다」라고 PR. 도모토 쯔요시(31)은「입 안에 잔뜩 넣는것이 가장 맛있다」라고 봉투 채로 입에 털어먹는 방법을 추천했다. 이 날이 칠석이라는 것도 있어서, "여름축제"를 테마로 한 셋트에서, 요요낚시에 도전. 소원에 대해 질문받자 쯔요시가「베이비스타가 잘 팔리는 것과, 이 시리즈로 또 뜻밖의 도전...」이라고 진지하게 이야기하자, 옆에서 코이치가 쯔요시의 얼굴 앞으로 요요를 흔들흔들하는 장난을해서 웃음을 자아냈다. 12일~순차 전국 방송.

 

출처 TV아사히 http://news.tv-asahi.co.jp/ann/geinou/geinou_news/contents/hot_20100707_140.html

 

 

 

 

 

 

 

 

 

 

KinKi Kids가 베이비스타 CM


KinKi Kids가 인기과자상품 「베이비스타」의 CM캐릭터에 기용되어, 7일 도내에서 회견을 열었다.
칠석이라는 것으로, 두 사람은 유카타 스타일로 등장. 도모토 코이치(31)은 「베이비스타는 어렸을 때부터 굉장히 친숙한 것. 그 CM에 나올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베이비스타는 시리즈화되어, 파스타맛 등 4가지 신상품을 12일부터 발매한다. 도모토 쯔요시(31)은「야키소바 맛을 좋아해요. 파슽타는 여성분들이 몇번이고 입에 가져갈지도.」 코이치는「신상품 중에서는 저도 야키소바. 칸사이 사람은 소스에 약한걸까」 두 사람이 입을 모아 같은 맛을 선택해, 호흡도 딱 맞는 면을 보여주었다. CM은 12일부터 순차 방송 예정.


 

출처 닛칸스포츠 http://www.nikkansports.com/entertainment/news/f-et-tp0-20100707-650608.html

 

 

출처 : 다음삼만 / Asir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