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ュ―ス3

堂本光一“寛斎流”「七人の侍」主演

LoveKinki 2010. 9. 6. 13:28

堂本光一“寛斎流”「七人の侍」主演

도모토 코이치 "칸사이류" 「7인의 사무라이」주연

 

サンケイスポーツ 9月6日(月)7時51分配信

 

 

 KinKi Kidsの堂本光一(31)が、ファッションデザイナーの山本寛斎氏(66)が監督・総指揮を務める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ショー「KANSAI SUPER SHOW『七人の侍』」(11月20、21日、東京・有明コロシアム)に主演することが5日、分かった。
KinKi Kids의 도모토 코이치(31)가 패션 디자이너인 야마모토 칸사이씨(66)가 감독 총지휘를 맡는 엔터테이먼트쇼 「KANSAI SUPER SHOW『7인의 사무라이』」(11월 20, 21일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주연을 하는 것이 5일 발표되었다.

 黒澤明監督の名作「七人の侍」がモチーフ。殺陣シーンでの空中フライングが見どころのため、経験豊富な光一に白羽の矢が立った。所属のジャニーズ事務所が製作しない舞台に出演するのは、光一にとって初めてだ。
쿠로사와 아키라 감독의 명작 「7인의 사무라이」가 모티브. 살진 장면에서의 공중 플라이가 포인트이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코이치가 지목되었다. 소속사인 쟈니즈 사무소가 제작하지 않는 무대에 출연하는 건, 코이치로서는 처음이다.

 寛斎氏は「(映画とは)表現方法がまったく異なるものに変える」と、“寛斎流”の侍ファッションや200トンの水も駆使した壮大なパフォーマンスを約束した。仲里依紗(20)、魔裟斗(31)らが共演する。
칸사이씨는 「(영화와는) 표현방법이 전혀 다른 작품으로 바뀔 것이다」라고 "칸사이류"의 사무라이 패션이나 200톤의 물도 구사하는 장대한 퍼포먼스를 약속했다. 나카 리이사(20), 마사토(31) 등이 출연한다.
 
칸사이 슈퍼쇼 홈페이지
 
티켓은 플레이가이드 발매인 듯 합니다.
 
 
공연 개요
 
 
7인의 사무라이 줄거리
 
{때는 전국시대, 끊이지 않는 전란(戰亂)이 만들어낸 '노부시'(野武士: 산적 무리)의 횡포에 백성들이 떨고있던 그때..}

  주민들은 황폐한 땅에서 어렵게 수확한 식량으로 한해 한해를 넘기는 빈촌에 살고 있다. 이 빈촌엔 보리 수확이 끝날 무렵이면 어김없이 산적들이 찾아와 모든 식량을 모조리 약탈해 간다. 싸워도 애원해도 소용이 없었다. 가만히 있을 수만은 없던 촌장의 결단으로 사무라이들을 모집하는데, 이들은 풍부한 전쟁 경험을 가진 감병위(勘兵衛)를 포함한 7명이었다. 감병위의 지휘하에 마을은 방위태세를 갖추고 전투훈련도 시작한다.

  이윽고 산적들의 공격이 시작되어 치열한 사투가 벌어지고 산적들은 전멸한다. 하지만 마을사람들 다수와 7명 중 4명의 사무라이도 목숨을 잃는다. 마을엔 평화가 찾아오고 주민들은 벼농사에 여념이 없다. 노동요를 부르는 백성들을 보면서 감병위는 이렇게 말한다. "또.. 살아남았구나.. 이번도 또, 진 싸움이였구나.. 이긴 것은 저 농부들이다. 우리들이 아니야"
 
 
출처 : lOve in the KinKi Kids 네이버 카페 / 미즈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