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M 2010

KOICHI DOMOTO CONCERT TOUR 2010 BPM FUKUOKA [2010.10.02-03]

LoveKinki 2010. 10. 18. 12:55

후쿠오카(福岡)

 

부산에서 배타고도 쉽게 갈 수 있는 곳인데, 난 이제서야 처음 후쿠오카에 갔다

얼마 전 SMAP TOUR가 후쿠오카 야후돔에 있어서 그런지.. 왠지 왔던 곳같이 느껴지는 후쿠오카 (후기를 넘 많이 읽은거야 ㅠㅠ)

 

BPM TOUR 일정이 발표되고 신청용지를 놓고 무척이나 고민했는데 ...

 

가장 가고 싶었던 곳은 고베였으나, 딱.. 아빠 기일하고 겹쳐서 포기하고 ㅠㅠ

두번째로 가고 싶었던 곳은 오사카였으나 추석과 엄마 칠순이 겹쳐서 포기 ㅠㅠ

오키나와는 내가 귀국하자마자 그주라서 역시 못가고,

당시까지 쯔요시상 공연 일정 발표는 나지 않았었지만, 여론!이 BPM 요코아리와 겹칠 것같다고 해서

요코아리도 포기하고 ㅠㅠ, 결국 후쿠오카밖에 없었다

다행히 쯔요시상 공연이 후쿠오카와 요코하마 가운데로 결정이 나서.. ^^ 둘 다 신청할 수 있었다

역시 야사시이 쯔요정 ^^

이럴줄 알았음 요코아리도 도전하는 건데, 비행기표를 1주일짜리로 끊어 버려서 더 연장할 수 없었다 ㅠㅠ

 

후쿠콘 티켓은 생각만큼 인기가 없었다 ㅠㅠ

누군가와 같이 가려고 2장씩 신청했는데, 주변에 가겠다는 사람이 없다 ㄷㄷ

나라였나 쿄토였나 여행중에, 삼만에 처음으로 후쿠콘 구하시는 분이 글을 올리셔서 바로 댓글 달아드리고 ^^

그렇게 만난 SM랑 인천공항에서부터 만나서 같이 가기로 했다 ^^

 

후쿠 가기 바로 전주에 럽인카페 정모가 있었는데, 거기서 처음 알게 된 하늘님도 같은 날 같은 비행기로 출발하신다고 ^^

이번엔 처음부터 일행이 셋이나 생겨서 더욱 신나는 여행이다 ~~

 

케리콘때 굿즈전쟁이 너무 치열했어서 그 생각만하고 12시에 멧세에서 SM을 만나기로 했는데 ㄷㄷㄷ

비도 오고 ㅠㅠㅠㅠ 가장 중요한 건 ㅠㅠㅠㅠ 우리가 도착했을 때 굿즈 줄을 선 사람은 겨우 두명 ㄷㄷㄷ

아니... 왠일이랴 ㅠㅠㅠㅠ

 

잠시 갈등을 했지만, 역시 왔다갔다 하다가 차비와 시간만 버릴 것같아서 결국 그냥 줄을 섰다

그래도 고민하는 중에 몇분이 더 오셔서 우리는 한 10번째쯤 되었을려나

 

플랭카드는 걸리지 않았고 입구에 이렇게 공지만 덜렁 있었다 ^^;;

궂이 공연의 가격을 적어놓은 저의가 머람 (지금 와도 표를 살 수 있단 거냐 -.-;;)

 

 

 

 

 

옆에서는 굿즈 판매대 설치가 한창이었고

팬들은 조금씩 늘어나서 이제 제법 줄다운 줄이 서졌다 ㅎㅎ

 

굿즈를 산 후 SM과 나는 텐진에 가서 그 유명한 이치란 라멘을 먹고 ^^

 

 

각자 호텔에 갔다가 다시 오기로 하고 헤어졌다 *^^*

 

냉큼 호텔가서 티켓과 굿즈 사진을 찍고 ㅎㅎ

 

 

 

공연 시간 1시간 전에 멧세에 와 보니 여전히 굿즈가 판매되고 있었다

케리콘과는 너무 대조적이다 ㅠㅠㅠㅠ

 

 

 

 

하카타역과 텐진역 각각에 임시 셔틀버스가 어랜지되어 있는 것도 놀라웠다

역시 쟈니즈구나..

아니 역시 코이치상이구나 ㅠㅠㅠㅠ

 

 

 

멧세 사진을 좀 멀리서 찍고 싶었지만 길을 건너갔다 올수도 읍꼬 ㅠㅠ

주변에 높은 빌딩도 없고, 헬기를 탈 수도 없고 ㅋㅋㅋㅋ

 

 

드디어 공연 입장 ㄷㄷㄷㄷ

처음 온 왕자님 공연이라 너무 떨린다 ㅠㅠㅠㅠ

 

 

입구에서는 킨키 앨범, 디비디 + 코이치상 앨범, 디비디 .. 전부를 팔고 있었고

BPM 통상반을 사면 무슨 카드를 준다고 ㄷㄷㄷ

결국 나도 사고 말았다 ㅠㅠ (카드는 쓰지도 못하겠지만 ㅠㅠ)

 

 

오... 자리가 완전 정면 ^^ (내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 ㅎ)

스탠드지만 A석의 앞쪽이라 무대가 매우 가깝다 ㅎ

왕자님 보다가 기절하는 거 아닐지 ㅠㅠㅠㅠ

 

 

공연 10분 전부터 팬들은 이미 코쨩 ! 을 부르기 시작했다 ㄷㄷ

뒤에 계신 왕자님 얼마나 떨리실지 생각하니 촘 마음이 ^^;;;;

 

우아... 왕자님 ㅠㅠㅠㅠ 초등장 ㄷㄷㄷ

하늘에서 내려온 왕자님 ㅠㅠㅠㅠ

러브 샤인즈로의 시작도 나쁘지 않구나 ㅋㅋ

 

초등장과 초반전의 Bad Desire !!!!!

아악 ~~~~~

심장 약한 사람은 기절했을 ㄷㄷㄷㄷ

왕자님이 내뿜는 페로몬으로 장내가 가득차고 .. 흐 ...

 

이어지는 MC로 급 망가지는 오야지 ㅠㅠㅠㅠ

이 엄청난 갭이 사랑스런 코쨩 ㅠㅠㅠㅠ

 

VANISH !!!

코쨩이 늘 목숨거는 무대 조명의 진수를 보여준 무대

노래도 춤도 의상도 조명도 너.무.좋.다 ㅠㅠ

 

이어지는 Falling ^^

썬글라스가 중요 ㅋㅋㅋㅋ

폴링무대는 갠적으로 2009년도가 더 나았다는 ㅎ

 

스윙풍으로 편곡된 take me to... , so-young-blues

아.. 넘 좋다 ~~~~~~

 

愛の十字架 발라드 버젼.. 도 좋구나 .. ㅠㅠ

 

전주부터 멧세 전체가 쿵쿵 울리며 시작된 IN & OUT 무대 !!!

과연 최고다.. 이 곡은 공연을 위해 작곡된 !!!!

중앙 무대에서 은빛 조명을 받으며 공연하시는 왕자님 ㅠㅠ

쌍안경으로 얼굴 보다가 기절할뻔 ㄷㄷㄷ

세상에.. 믿을 수 없을만큼 잘생겼다 ㅠㅠㅠㅠ

 

이어지는 MC는 정말 재밋었다

잘 알아듣지 못했어도 계속 웃어 넘어갔으니... ㅋㅋ

왕자님은 이런 코드가 정말 좋다며 ㅋㅋㅋㅋ

 

인엔아웃의 머리 좌우 흔들기를 팬들에게 시켜보시나.. 전혀 따라하지 몬하는 팬들 ㅠㅠ

급기야.. 나가라고 ㄷㄷㄷㄷ 외치시며 혼자 헤헤헤.. 웃는 코쨩.. 넘 귀여워 ㅎㅎㅎ

 

오키나와 쇼니치에서는 SNAKE 였으나 벨벳레인으로 바뀐 무대..

흠.. 스네이크도 궁금한데 벨벳도 늠 좋았어

특히 여기 의상 !!!! 아 .. 너무 예쁘다 ㅠㅠㅠㅠ

+Million but -love
Bounce up

 

이 공연의 하일라이트 暁 아카즈키 ㄷㄷㄷㄷ

아악... 플라잉 ~~~~~


妖 〜あやかし〜 는 역시 BPM에 세트되니 노래의 진가가 보인다..

이 노래가 이렇게 좋았는지 BPM 앨범듣고 첨 느꼈는데 ^^;; 공연에 넣으니 더 좋아 ㅠㅠㅠㅠ

Slave of love , 갠적으로 늠 좋아하는 곡 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나에겐 영원히 Deep in your heart이 최고 ^^

아.. 아카즈키 의상에서 겉옷을 벗으시니 너무 이쁜 공주님 의상이다 ㅠㅠ

딥인은 춤도 의상도 늘 너무 좋다 (딱 내가 좋아하는 컨셉 ㅎㅎ)


Bad Desire remix .. 갠적으로 리믹스 버젼이 더 좋다 ㅋㅋ

앵콜로 불러주시는 愛の十字架

초 감동이예요 ㅠㅠㅠㅠㅠㅠ

 

더블앵콜 대신 MC로 다시 무대에 나와주신 코쨩 ㅠㅠ

감사합니다

 

 

이 엄청난 무대를 .. 그 기나긴 쇼크공연을 마치고 앨범도 내신 후 이어서 하고 계시니 ㅠㅠ 얼마나 힘드실까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자신의 능력 * 200% 발휘하시는 왕자님이 너무 존경스럽습니다

앞으로 남은 공연이 더 많은데...  건강하세요 !!!!

공연은 어디서든 최고로 잘하실 거 믿는데, 건강은 늘 걱정되네요 ㅠㅠㅠㅠ

 

 

도쿄돔에서 다시 만나요 ^^

그땐 다른 도모토상과 함께 ㅎㅎ

벌써 기대됩니다 ~~~~

 

언제 또 솔로콘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 때도 꼬옥 달려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