放送

[Music Station] Super Live 2009. 12. 25 (고화질캡쳐)

LoveKinki 2009. 12. 26. 15:33

 

 

 

 

 

 

 

베스트아티스트에 못나오셔서 음청 기다린 엠스테슈퍼라이브 !!!!

꺄악 ~~~~ 팬들 다 쓰러지는 소리 ㅋㅋㅋㅋㅋ

이 분들이 아주 작정을 하고 나오셨네요 ㅎㅎ

홋카이도 콘서트의 그 텐션을 이어서 ㅋㅋㅋ 첫 등장 인터뷰부터 텐션이 장난아니더니 ㅋㅋ

술 마신거 아닌데.. 하시던 쯔요시상...

으악 !!!!!!!!!!!!!!!!!!!!!!!!!!!!  이거... 바스콘에서나 볼 수 있을만한 연출 ㄷㄷㄷㄷ

댄스도 예사롭지 않았어..  ㅎㅎㅎㅎ

고화질로 보니.. 눈이 부시는군요 ㅠㅠㅠㅠ

 

아.. 행복한 크리스마스..

킨키 키즈 팬이어서 너무 다행이야 ..

 

킨키 후에 NEWS 나오는데.. 촘 미안하지만 뵈...지도 않아서 꺼버렸어 ㅋㅋㅋㅋ

 

 

자료출처 : KinKi Kids 다음까페 / liebe 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