放送

[SMAPXSMAP] SP KinKi Kids VTR 출연 2010. 01. 04

LoveKinki 2010. 1. 9. 11:35

 

 

 

 

 

 

 

 

작년 10월 26일.. 쟈니즈 후배조 중에 최초로 [SMAPXSMAP] 비스트로 출연하셨었죠 ㅎㅎ

그 때이야기 초큼하시고 나무조각에 신년인사를 쓰시는데....

 

쯔요시상 - " 스맙 형들과 함께 방송 진행하고 싶어요 "

코이치상 - " 기분은 10대 " + 호랑이 그림 ㅋㅋㅋㅋㅋ

 

카메라상도 웃어버린 호랑이그림..

역시 코이치 화백이세여 ㅋㅋ

 

어찌어찌하다보니 15년 전 방송분과 지금과 나란히 포스팅을 하게 됬네요..

"이 아이들이 이렇게 컸습니다 " 코너도 아니구 ㅋㅋㅋ

 

아이카타를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운 쯔요시상...

언제나.. 감사해요 ~~~

올해도 행복하시길 ~~~

둘.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