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POPOLO 1003 - KinKi Kids concert tour J 레포

LoveKinki 2010. 1. 30. 15:03

 

 

 

 

 

 

큼직하게 클로즈업한 후타리 넘 멋있어요 ♡

잡지가 완전 아기자기한게.. 딱 내취향 ㅎㅎ

 

코이치상 31세 생일 이벤트 ^^

1. 쯔요시상 즉흥러브송♡ <=장장 9분짜리 ㅠㅠ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 ㄷㄷㄷ 완전 주금 ㅠㅠ

2. 바스데이 케키 등장 <= 멜로디 폭탄초로 깜짝축하 ^^

3. 7명의 쟈니즈쥬니어와 쯔요시 끝말잇기 축하

4. 쯔요시상의 프레젠또 <= 빵 그림 ㅋㅋ 먹을 수 있는 팡군이네요 ㅋㅋ

 

콘서트 MC 모음도 있고.. 조각 조각 사진들이 전부 재미있고 신나네요

유난히 텐션 높았던 J콘이 생생히 느껴지는 레포입니다 ^^

 

 

자료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 shine28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