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Myojo 1003 - KinKi Kids concert tour J 레포 [2]

LoveKinki 2010. 1. 31. 19:01

 

여기 스완송 의상 완전 레전드라며 ... 넘 좋아요 ㅠㅠㅠㅠ

 

 스크린이... 대단합니다..ㄷㄷㄷㄷ 대형 미러볼도 인상적이네요

 

 샵사로도 나온 장면이네요.. 뱅글뱅글 도는 의자에서 열창하시는 후타리 ㅎㅎ

 

 무대가 완전 KinKi Kids로 도배가 되는군요.. 아.. 너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멋찐 후타리 ♡♡

 

이 오라버니들은 참... ㅋㅋ 판츠 색깔까지 서로 확인하고 ㅋㄷㅋㄷ

 

 왕자님 빽턴 ㄷㄷㄷ 사진이 초큼 무서워요 ㅠㅠ 공중부양같아 ㅎㅎㅎ

 

쯔요시의 육식계키스♥

충격의 순간, 「코이치군, 이쪽으로 와, 그대로 눈을 감아♥」

쯔요시가 속삭이며 갑자기 코이치를 눌러 쓰러뜨려 뜨거-운 키스!!

「좋은 입술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라며 쯔요시는 만족

 

 

대만 언니들이 웹에 미리 올렸던 조각사진들 봤을 땐 그냥 머.. 그런가보다 했는데 ㄷㄷㄷㄷ 기사가 장난 아니에요

제목부터 육식계키스 라뇨 ㄷㄷㄷㄷㄷ 대단한 묘조라며 ㅎㅎㅎㅎ

3년 연속 승리하고 계신 쯔요시상 ^^ 

널부러진 왕자님 ㅋㅋㅋㅋ

 

 

자료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 shine283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