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5. 21]

LoveKinki 2010. 2. 6. 23:49

* 게스트 - 하시노 에미상

 

사토 아이코상 .. 예능프로에서 꽤 만난 분인데..

킨키 키즈와 첫대면은 1994년이었네요.. 

이 날 처음 TV 방송 출연한 킨키 키즈.. 핀핀팟즈? 라고 읽는건가.. 암튼 이 프로에 도우미로 나왔었다네요..

첨엔 기억 안난다고 하다가 비됴보면서 하나 둘 생각나는 쯔요시군.. 먼가 하즈카시이~~해진 ㅠㅠ

 

아.. 이거 쟈니즈에서 이렇게 Deep한 설정 괜찮은 거냐며 ㅠㅠ

쯔요시군 너무 긴장해서 기어이 과호흡이 ㅠㅠㅠㅠ 

사우나에서 너무 괴로워보였다며 ㅠㅠ

 

아무튼 마사지 받으러 가서 주저없이 "얼굴" 해달라는 쯔욧상

역시 이쁜 애들은 다르구나 ^^

 

고생많았어요 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