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5. 14]

LoveKinki 2010. 2. 6. 23:32

 * 게스트 - 사토 아이코상

 

 

아.. 이거 한달 전에 찍은 거 이제 방송하나보다.. 각트상 만났을 때 정도의 헤어스탈 (각트상때보다 조금 자랐으려나.. ㅎㅎ)

 

in door 스타일로 왠지 쯔요시군과 비슷한 系 라고 생각되어 스스로 참석해주신 사토 아이코상

역시 OL전도 PR이지만 ㅎㅎ

 

자전거타기 -> 바베큐파티 -> 게임파티 신도이하우스

 

아니 자전거를 그렇게 오래타면 힘들어서 어케요 ㅠㅠㅠㅠ 1시간 넘게 시내를 달리고 ㅠㅠ

바베큐파티라고 첫 로케 나오키군과 휴지줍기하던 그 강가에 갔는데 춥고 바람불고 ㅠㅠ

바베큐는 다 타서 재가되고 ..  야키소바 안만들었음 어쩔 뻔 했냐며 ㅠㅠ

 

신도이하우스에서 여러가지 게임을 하는데.. 하다가 지쳐버린 쯔요시군 ㅠㅠ

겨우.. 알람 울려줘서 고마웠네요 ㅎㅎ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