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4. 16 + 23]

LoveKinki 2010. 2. 6. 03:56

 * 게스트 - 다케우치 유코상 (2주간 방송)

 

 쯔요시군, 사진 참 잘 찍어요 ^^

 

 

학교의 선생 드라마하고 바로네요 ^^ 나오키군하고 셋이 친하게 지내는군요.. ㅎㅎ

영화 PR을 촘 심하게 ㅋㅋ 하신 프로였는데.. 쯔요시상이 넘 편안해해서 즐거웠네요 ^^

 

쯔요시군 알기 전부터 유코상 좋아했어요 ^^

런치의 여왕♡ 여기의 유코상 쵝오예염 ㅎㅎ

 

별에게 소원을 .. 이 영화 못봤는데 봐야겠어요

예고편만 보고도 눈물나려고 하는 쯔요시군 ㅠㅠ

왠지 짠~~~ 한게..

 

쯔요시군.. 파마머리 푸니까 훨 이쁘잖아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