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3. 26] 스페샬 [1]

LoveKinki 2010. 2. 5. 01:25

 * 게스트 - 칸노 미호(菅野美穂)상

 

오늘은 쇼지키신도이 특집으로 칸노미호상이 참석해주셨어요 ^^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만나니 너무 반가웠네요

성격도 너무 좋고 ..

 

오늘도 출발은 쿄토 기차역

왜 스페셜은 쿄토냐며 ..

그.런.데.. 메뉴는..

쯔요시상 첫번째 데이트 장소, 쯔요시상 모교방문, 쯔요시상 동창회하기 ..

결국 여기서 기차를 타고 나라로 ^^ 오~~~ 나라....

 

도쿄에서는 길에서도 나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지만 ㅠㅠ 나라에 가면 날리가 날거라고 ㅋㅋ

근데 역시나 아무도 알아보지 몬함 ㅎㅎ

 

초등 4학년때 첫 데이트 ㅎㅎ

장소는 유원지였네요 ^^

근데 쯔요시군, 유원지는 왠만하면 가지 말지 ㅋㅋ

뭐 할 수 있는 게 없네요..

인형의 집? 에서도 무서워~~~를 골천번 외치고.. 나와서도 완전 다운 ㅠㅠ

볼링장에 가서 열씨미? 볼링친 후

모교(중학교) 방문

2학년 3반 교실, 본인의 좌석에 앉아보는 쯔요시..

담임선생님도 만나고, 부활동으로 했던 농구장에도 가보고.. 동창들에게 열씨미 전화해서 몇명 약속을 잡고...

노래방에서 만나 마치(街)를 세 번째 부르고 ㅠㅠ

 

저녁 먹으러 와서 칸노상 히스토리비됴와 쯔요시상 히스토리를 봅니다 ~~~

8살 때부터 나라극단에서 연기를 했던 쯔요시군

당시에는 예명을 사용했음(누나의 첫사랑이름이라나 뭐라나 -.-;;)

쟈니즈입소 후 쯔요시의 본명 사용 ^^

귀엽기도하지.. 10살때 방송 사회를 ㄷㄷㄷ

긍데 긴다이치 하지매 나오니까 표정이 왜 저렇게 바뀌는 걸까.. 난 하지매군의 쯔요시 좋은데 ^^

 

근데 ..

쯔요시군, 물론 각본이겠지만 ㅎㅎ 술 깨야한다고 밥먹다 말고 목욕하는 건 머꼬

것도 데이트 중에 여성 혼자 밥먹게 놔두고..

그 와중 로케종료 알람울린다고 ... 저렇게 등장 ㄷㄷㄷㄷㄷ

팬서비스가 넘 심한 거 아닌가효 ? ㅋㅋㅋㅋㅋㅋ

머 우리야 좋지만요 ^^

 

CM 뮤직스테이션 스페샬 *^^* 넘 방가워 빛의 속도로 캡쳐 ㄷㄷㄷㄷㄷ

아 너무 반가운 CM이예요 ♪~~

어쩜 이렇게 예쁠까.. 후타리 모두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