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3. 05]

LoveKinki 2010. 2. 5. 00:27

 * 게스트 - 우에하라 다카코상 (SPEED)

 

올해 하타치인 우에하라 다카코상 ^^ 넘 예쁘죠 ?

사진집을 선물로 주었는데.. 촘 야..하네요 ^^  그래도 쯔요시상.. 카와이~라고 칭찬.. (넘 친절하다니깐..ㅎㅎ)

이 두사람 왠지 잘 어울려 ㅎ

 

오늘의 메뉴는 베게 만들기 + 매운맛 파티 (신도이하우스)

 

베게 만드는 집.. 왠지 맘에 드네요...

그와중에 진짜로 잠들어 버린 쯔요시상 (5분안에 잠들다니.. 얼마나 피곤하면 ㅠㅠ)

 

신도이하우스에서 스냅사진 찍어서 카렌다 만든다고 ..

쯔요시상이 찍어 준 다카코상 사진들 너무.. 멋찐데..

다카코상은 쯔요시상한테 동물처럼 엎드리라고 ㅋㅋㅋ (살짝 긴장한 쯔욧상 ㅋㅋ)

그래도 사진 잘나왔던데요? 다카코상이 찍은 ..

다음주엔 신도이 하우스에 붙여 놓겠죵 ㅎ

 

다카코상 나온 이 프로는 예전에 봤는데.. 또 봐도 예쁘고 좋아요

매운맛 도전이 좀 무모해 보이긴 했지만 ..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