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2. 12]

LoveKinki 2010. 2. 3. 00:37

 * 게스트 - 시노하라 토모에 [이사 도우미로 온 거네요 ㅠㅠ]

<= 저질영상 ㅠㅠ 예술사진인데ㅠㅠ

<= 쯔요시군 완전 꽂혀버린 쇼파 ㄷㄷㄷ

 

시노하라 토모에가 게스트??? 의아해했더니 ㅋㅋㅋㅋ 역시나 .. 이건 스태프자나 ㅋㅋ

 

그것보다.. 신도이하우스에서 아침 10시까지 늘~~어지게 잔 쯔요시 ㅋㅋ

귀차니즘에 빠져 .. 게스트를 집으로 부르고 ㅋㅋㅋㅋ

선반 사들고 좋아라 ~~ 10분만에 달려 온 토모에짱..

너무 시끄러운 것빼고는 참 맘에든다고 ㅋㅋㅋㅋ (우루사이 !!! 를 얼마나 외쳐대는지.. 정말 우루사이한 아가씨 ㅠㅠ)

 

이사 도우미로 불려 나온 토모에짱

메뉴도 쯔요시 본인이 손으로 적은 .. 쯔요시 이사 도와주기 .. 이죠데스 !! ㅋㅋ

그래도 토모에쨩이니까 자기네 집에도 들르고 (밖에서 기다리라고 했지만 ㅎㅎ)

 

460만엔짜리 쇼파에 앉아서 쟈니상 흉내내는 쯔요시 ㅋㅋ 귀여워 ♡

26만엔씩이나하는 요염한 쇼파에 꽂혀서 기어이 사고 마는 쯔요시

방값 한달에 13만엔인데 쇼파는 26만엔 ㄷㄷㄷㄷ

그 나머지는 ㅋㅋ 100엔샵에서 사고 ㅋㅋㅋㅋ

티비는 어찌나 짝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장에 미러볼 달 때가 젤 웃긴데.. 웃다가 캡쳐를 몬했네 ㅋㅋㅋㅋㅋ

 

토모에쨩 열라 고생했는데.. 배고프다고 밥먹으러 가자고 하는데 로케종료 알람울리고 ㅠㅠㅠㅠ

러브러브 아이시떼루 때부터 토모에쨩을 계속 봐와서 그런지.. 완전 가족같아요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