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1. 08, 15, 22 3주 종합]

LoveKinki 2010. 2. 1. 02:40

2003년 첫방 1월 8일은 반성회같은 날이었어요

11회 전체 발췌를 보면서 (문제의 장면들 ㅠㅠ) 이러면 안되겠죠 ... 아.. 다메 다메 ... 이대로 괜찮나요 ... 머 그런 날 ㅠㅠ

쯔요시군 ~~~ 억지로라도 .. 가는 거예요 ~~~ Go Go Go !!!!

 

2003년 1월 15일 .. 두째주도 첫주에 이어.. 미공개 10위 발표라든지... 그런식의 리뷰였어요..

후타리  후유콘으로 수록 못했겠죠 ㅎㅎ

 

2003년 1월 22일 모리삼중 ㅠㅠ

아.. 이 날은 최악이었어요 .. 아무리 방송이지만 ㅠㅠ 달려가서 쯔요시군 구출해드리고 싶었네요 ㅠㅠ

 

미공개 장면 중 잼있는 장면하고.. 모리삼중 등장부만 초큼 올립니다

아... 그 뒤는 상상하고 싶지 않아요 ㅠㅠㅠㅠ

 

 

후지산 사파리 파크에서 곰 등장하면서 쯔요시상 완전 텐션 업되는데요 ... 그 와중에 엄청난 실언을 ㄷㄷㄷㄷㄷㄷㄷ

소년대 같다니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대 선배들을 어디 곰에다가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완전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들 이거 보셨을까요 ??? ㅋㅋㅋㅋㅋ

 

 

 

처음 만나러 가면서 ㅠㅠ 이 만남은 안했으면 좋겠다고, 불안하다고 ㄷㄷㄷㄷㄷ 했는데 ㅠㅠㅠㅠ

아놔 ㅠㅠㅠㅠ 이거 넘하는 거 아냐 ㅠㅠㅠㅠㅠ

아무튼 로케 첨 시작부분에선 이렇게 웃기도 하셨네요 ㅠㅠㅠㅠ

 

그 담은 노.. 코멘트입니다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