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1. 29]

LoveKinki 2010. 2. 1. 02:59

 * 게스트 - 이나모리 이즈미 [稲森いずみ]

 

 

 

아흑.............. 쯔요시군 .......... 혼또니카와이 ♡ ~~~~~

이즈미 누나가 계속 귀엽다고 하니까 챙피해서 얼굴이 조금씩 빨개지다가.. 마지막엔 완전 홍당무가 되셨군요 ㅎㅎㅎㅎ

이즈미상 정말 야사시이..하시네요 ㅠㅠ

무려 7년이나 누님이시지만 정말 편안하고 좋았어요 ^^

 

볼링치기 + 전골파티

 

장보면서 생선파트에 가서 느닷없이 낚시얘기를 꺼내는 쯔요시상

다행히 이즈미상도 낚시를 좋아하셨네요 ㅎㅎ

 

나베에 예쁘게 진열해서 음식넣는 것을 무척이나 중요시하는 쯔요시상 (저랑 비슷하세염 ♡)

 

이즈미상하고 비슷한 점이 참 많으시네요 ^^

낯가림 심함, 친구 별로 없음 (좁고 깊게), 챙피를 많이 탐, 그림그리는 취미, 방콕스탈 등등..

무엇보다 느릿느릿함이 공통점으로 느껴졌네요 ..

그것이 쯔요시상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신 듯..

아무튼 편안하게 해주시는 스타일이세요, 이즈미상은 ^^

 

흐..  행복해하는 쯔요시상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  ㅎㅎㅎㅎ

 

 

* 이나모리 이즈미상은 ..

29세의 크리스마스, 롱베케이션, 기묘한 이야기, 릴리슈슈의 모든 것, 이혼남, 의룡, 화려한 일족 에서 만났었네요..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