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10회 2002. 12. 11]

LoveKinki 2010. 1. 30. 11:09

 * 게스트 - 세토 아사카상 [瀬戸朝香]

 

드라마 OL이 온다? 방영을 앞두고 홍보?차 출연하신 세토 아사카상 ..

다음날인 12/12가 26번째 생일이어서.. 오늘의 메뉴는 세토상 생일선물 사주기 + 생일파티 입니다 ^^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의 부인이시죠 ㅎㅎ (좋은 남자랑 결혼해서 좋겠어요 ㅠㅠ)

작품을 엄청 하셨는데.. 본게 별로 없네요..

국내에는 데스노트 로 알려졌을라나 ...

 

선물사주기 ..

모자, 장난감, 보석, 문구 .. 등 가게 돌아다니다가 ㅎㅎ 잠시 카페에서 쉬고 계시라며, 쯔요시 혼자 선물사러 가는데 ㅠㅠ

깜짝파티에 놀라게 해주시는 것까지는 좋은데..

선물 받으시는 세토상 얼굴 보셨나요 ??? ㄷㄷㄷㄷ

아니.. 낚시는 본인의 취미시죠 ㅠㅠㅠㅠ

낚시대랑 낚시 소도구 세트를 생일선물로 드리다니 ㅠㅠ

모자, 반지 .. 이쪽 취향이신데 ㅠㅠ (하긴, 반지 고르신 거 110만엔이었습니다 ㅠㅠ)

아무튼 이노하라상이랑 낚시다니시면 되겠네 ㅋㅋㅋㅋ

촘 어색함이 감돌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텐션 올라가고.

생일파티는 참 좋았어요 ^^

 

흐.. 이제 크리스마스 특집인가요 ??  후카쿙과의 데이트 ㅎㅎ 기대됩니다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