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9회 2002. 12. 04]

LoveKinki 2010. 1. 30. 10:52

 * 게스트 - 아티스트. 후지이 후미야상 [藤井フミヤ]

 

평상시에 동경하던 아티스트, 후지이 후미야상이 출연해주셔서 너무 너무 기뻐하는 쯔요시

긴다이치 촬영시(극장판 - 상해) 매일 후지이상 CD(True Love)를 들었다고 하네요 ^^

 

오늘의 메뉴는 " 방과후 여고 탐방 " ㅎㅎ

 

역시 여고는 ^^ 시끌시끌 .. 이 두분의 인기를 완전 실감할 수 있는 장소였어요

거의 패닉 !!! ㅎㅎ

즉석에서 노래도 불러주고 ㅠㅠ

쯔요시상 솔로곡 아나타 부를 때, 우는 팬도 있었고, 후지이상도 눈물을 ^^;;

흐.. 감동의 도가니 ~~~

옥상에서 댄스연습하는 애들, 춤도 가르쳐주시고 ^^

배구팀과 배구도 하고 (애들이 훨잘해 ㅋㅋㅋ)

 

어느덧 저녁이 되어 ㅎㅎ 오뎅 먹으러 가서 ^^

소주 한 잔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ㅎㅎ

쯔요시상은 이별이 무서워 사랑도 몬하시는군요

후지이상은 이별의 연속이 인생이라고 하시고 ..

딱 한사람.. 사랑했던 사람이 있었는데, 너무 사랑해서 아무 것도 안됬다는 쯔요시 ㅠㅠ

 

후지이상.. 너무 멋지세요 ㅠㅠ

 

* 후지이 후미야

1983년 9월 THE CHECKERS(チェッカーズ)의 보컬로 (ギザギザハートの子守歌)로 데뷔.

다음 해에 (ギザギザハートの子守歌), 눈물의 리퀘스트(涙のリクエスト), (哀しくてジェラシー) 3곡이 동시에 베스트 10.

1992년 해산까지 10년간 기복 없이 꾸준히 베스트 10에 들면서 활약.

첵커즈 해산 후, 1993년 11월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을 한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인 TRUE LOVE를 내놓으며 200만장이 넘는 대 히트를 기록.

1996년 TBS계 드라마 유리 조각들(硝子のかけらたち)에서 처음 주연을 맡는다. 이후, 배우로도 활동.

게임 프로듀서인 동생 후지이 나오유키(藤井尚之)와 F-BLOOD 결성, 토쿄 히로오(東京広尾)에 아트 갤러리를 오픈하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꽃피우고 있는 아티스트 중의 한 명.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

자료출처 : 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