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6회 2002. 11. 13]

LoveKinki 2010. 1. 28. 01:40

 * 게스트 - 시마타니 히토미상

 

오늘은 가이모노 ^^

곧 이사할 예정인 히토미상이 원하는 쇼핑, 특히 세탁기를 사고 싶다고 ...

아키하바라에서 세탁기 사러 가기 전, 참새 방앗간 같이 들르는 곳 ㄷㄷㄷ

결국 피규어 2개 사고 마는 쯔요시상 ㅎㅎ

요기서도 꽤나 집중하셔서 초큼 위험했음 ㅋㅋ

히토미상 성격도 앗쌀하야.. 쉽게 세탁기 사고

노래방으로 ♪~

배고픈 김에 우선 먹고 ㅋㅋ

킨키 노래 ... 엄청 부르시고 (콘서트보다 더 힘들다면서도 열씨미 불러 주셨삼 ㅎㅎ)

듀엣 부르는데 키가 안맞아서 ㅠㅠ (계속 신경쓰고 계셨군요 ㅠㅠ)

시마타니 히토미상 노래 완전 잘해요 !!!!

 

다음에 에니메이션 주제곡 부르기 시합하자고 ㅋㅋ

그거 괜찮네요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