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5회 2002. 11. 06]

LoveKinki 2010. 1. 28. 01:11

 * 게스트 - 와타나베 마리나상

 

오늘은 정말로 재미있었다고.. 즐거워하며 시작 ㅋ

유난히 동물 좋아하는 쯔요시상..

마리나상의 의견 무시, 후지사파리파크에 가자고 ㅎㅎ

완전 레이서용 스포츠카를 타고 2시간에 걸쳐 시즈오카에 있는 후지 사파리 파크에 도착 !!

나도 절대 가야지.. 결심한 곳 중의 하나입니다 ^^

 

곰 등장하면서부터는.. 통.제.불.가 ㅋㅋㅋㅋ

특히 아기사자랑 놀때... 아유.. 귀여워..

마리나상은 벌서고 계시고 ㅠㅠ

 

겨우 맛있다는 도로로 소바먹는데 바로 알람 울려 주시고 ㅎㅎ

 

저도 넘 잼났어요.. 오늘 ^^

 

담주도 감바레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