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4회 2002. 10. 30]

LoveKinki 2010. 1. 27. 02:23

 * 게스트 - 코이케 에이코[小池栄子]

 

 

오늘은 좀 위험했어요, 쯔요시군 ㅠㅠ

게스트가 섹쉬녀 코이케 케이코상이었으니 어느 정도 예상은 했었겠지만 ^^;; 고급 -.-; 속옷가게에 가다니 ㅠㅠ

땀 뻘뻘흘리며 괜찮은 척하느라 고생했어요 ㅠㅠ

긴자 거리에서 소녀들의 환호성에 살짝 텐션 업되시구 ㅎㅎ

길게 늘어선 라멘가게에서 무려 20분이나 기다려서 ... 라멘 먹구 ㅠㅠ

꼬질한 레슬링광의 험한 방에 가서, 케이코상의 야한 비됴보구 ㅠㅠ

그와중 .. 빵 터지지는 쯔요시군 ㅋㅋ

아무런 느낌이 안난다고 ㅋㅋ " 정답 !!!! "

 

편안한 상대이고 왠지 많은 이야기를 한 것같아서 친해졌나???? 생각하다가도

이거 비즈니스지?? 의심하고 마는 쯔요시군 !!

 

다음주도 감바루요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