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2. 26]

LoveKinki 2010. 2. 3. 01:09

 * 게스트 - 사카이 와카나 상

 

사카이 와카나상, 홈드라마 하기 전이라서.. 처음 만난 두사람

억수로 서먹서먹 ㅎㅎ

 

오늘의 메뉴

패션안경 고르기, 애견 고르기, 신도이 하우스에서 오코노미야키 파티

 

평상시 썬글라스를 즐겨 쓰는 쯔요시, 썬글라스를 거의 사용하지 않은 와카나상

아무튼 4만엔짜리 썬글라스를 사주는 쯔요시상 (친절하기도 하셔라 ㅠㅠ)

 

요코하마에 있는 애견센타 .. 동물원처럼 넓어서 어디부터 봐야할지.. 두리번 ㅎㅎ

요기서도 또.. 토끼한마리 사주시는 쯔요시상 (와카나상 복터졌어 ㅠㅠ)

 

둘이서 장봐서 신도이하우스로..

이사하고 처음 오는 게스트..

26만엔짜리 쇼파만 보이는 방 ㅠㅠ

오코노미야키는 자신있다는 쯔요시상이 손수 만든 오코노미야키 먹고 ^^

게임하다가 와카나상이 져서 흉내내기 놀이 (에니메이션 등장인물 흉내.. 벌칙은 와카나상이 받는 건데 쯔요시상이 더 신나서 흉내내고 있다는 ㅋㅋ)

 

그러고도 시간이 남고 정적이 흘러 ... 막힐 때 꺼내는 카드를 열어보니

뜨아 ~~

무릎베게를 해보는 게 어때 ?  라뇨 ... 어떻긴 뭐가 어때 ㅠㅠㅠㅠ

아무튼 저런 상황에 안절부절하던 쯔요시상

알람 울리자마자 스프링처럼 튀어오르는 ㅋㅋㅋㅋㅋㅋ

 

와카나상의 메일은 너무 사무적이고 짧았어요

"그 날 수고 많았어요 "

이게 전부였음 ㅠㅠㅠㅠ

넘한거 아냐.. 썬글라스가 어떠네, 토끼는 잘 있네 머 그런 얘기를 써야 예의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