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2. 19]

LoveKinki 2010. 2. 3. 00:51

 * 게스트 - 아이카와 쇼 상

 

평상시 동경하던 아이카와 쇼 상 만난다고 완전 들뜬 쯔요시 ㅎㅎ

생각지도 않은 선물까지 받고 더욱 텐션 업 ^^

그.런.데.... 메뉴가 ... 씨 파라다이스 (하케지마) ..번지점프 등 절규 씨리즈를 하고 싶다는 쇼 상 ㄷㄷㄷㄷ

 

우선 쯔요시상의 요청으로 ^^ 쇼상처럼 코디~~해달라고 .. ^^ 하여.. 쇼상이 다니는 양복점에 가서 형님의 코디대로 옷입고 ㅋㅋ

리무진으로 씨 파라다이스로 이동 ^^

 

결전의 순간 !!!

형님이 제트코스터를 타고 싶다는데 동생이 어쩌겠어.. 따라가야지 ㅠㅠ

출발전 벌벌떨며 기도하는 쯔요시 ㅠㅠ

그 다음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끝나고 한동안 주저앉아 일어서지도 못했고 ㅠㅠㅠㅠ

그 와중 과호흡까지 ㄷㄷㄷㄷㄷㄷ (왜 탄거야 ㅠㅠ)

 

그래도 정신을 차리고 .. 수족관으로 ^^

물고기 좋아하는 쯔요시.. 금새 텐션 업 ^^

쇼 상이 돌고래는 입을 벌리지 않나바..라고 했더니.. 마치 들은 듯 입을 벌리는 고래 ㅋㅋㅋㅋ

수족관은 정말 좋아 ~~~

도쿄에 가면 수족관엔 꼭 갈꺼야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