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3. 26] 스페샬 [2]

LoveKinki 2010. 2. 5. 01:41

* 도모토 코이치の쇼지키스테키 - 도모토 코이치 / 후카다 쿄코

 

이거 완전 대박 웃겨요 ㅋㅋㅋㅋ

쇼지키 스데키 ㅋㅋㅋㅋㅋㅋㅋ

쇼지키 신도이 한 쯔요시상한테 넘 미안한 프로였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코이치상 멋지다고, 좋아한다고 노래를 하더니.. 결국 세트로 이런 스페샬을 찍어 주시다니 ㅋㅋ

아무튼 왕자님 넘 멋있어요 ㅎㅎ (쪼그맣게 보이는 쯔욧상 표정이 더 재밋어 ㅋㅋ)

 

호텔 커피숖에서 검은 슈트 정장으로 만나서, 밖에 줄지어 서있는 고급 스포츠카 중 페라리를 선택

쿄코쨩 옷사는 거 좋아한다고 옷사러가서 .. 갈아입는 동안 기다리는 저 포즈~~~ 좀 봐 ㅋㅋㅋㅋ (쯔요시군 완전 불만 ㅋㅋ)

 

치즈 퐁듀와 화이트 와인 ㄷㄷㄷㄷ

 

짧은 영상이었지만 정말 재미있었어요 ... ^^

그래도 코이치상이 쯔요시상 완전 칭찬해서 나중에 기분 좋아졌잖아효 ^^

아이카타밖에 없다니깐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