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4. 09]

LoveKinki 2010. 2. 5. 03:19

 * 게스트 - 각트(GACKT)상

각군이 준비해 온 선물이예염.. (해골 좋아하시는 각군 -.-;;)                          각군이 찍는 쯔요시군 영화? ㅋㅋㅋㅋ 사랑하는 남자..

쯔요시군이 찍은 각군의 사진이예요.. ^^ 얏바리 각고이나아... -.-;;

영화찍는다고 와인만 엄청 마시게하는 각군.. 그 덕분에 그만.. 취해버리는 쯔요시군 ㅋㅋ

 

오~~~ 각군 !!!!

도모토쿄다이 함께 했고, 킨키 키즈랑은 사적으로 많이 친한 각트상 ^^

보디가드6명을 몰고 나오셨네요 ㅎㅎ

산보를 하고 싶으시다는 각트상의 메뉴선택에 따라.. 엄청난 !! 산보를 하시고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를 걷는다?? 무려 1500명이나 행렬이 늘어서버렸어요)

줄곧 말없이 무표정으로 일관하는 각트, 완전 오바하여 계속 떠들며 텐션 업된 쯔욧상  

(쯔요시가 엄마분장을 하고 나와서 이야기하는 것이 상당 인상깊었어요

상대방이 조용한 상황이 무서워서 떠들어대는 거라고 ㅠㅠ 저 애를 어떡하냐며 ㅠㅠ)

 

대단한 산보를 마치고 낚시터로 !!  처음 낚시한다는 각군은 2마리나 잡았는데 쯔욧상은 한마리도 몬잡고 ㅠㅠ

 

 와인파티 - 신도이하우스

 

주량 엄청 센.. 것으로 유명한 각군.. 상대방 술 많이 먹이기로도 유명하시죠 ..

덕분에 쯔욧상 완전 취해서 엄청 귀여웠네요 ..

블루치즈? 어떤 맛인지 모르겠으나 산(山)만한 치즈먹고 괜찮았나요 ????

 

 UC CARD CM 이네요 ^^ 반가워라... ^^

 에이엔노 블러드도 릴리즈 ^^ CM 대박이로세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