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6. 25]

LoveKinki 2010. 2. 7. 23:56

 * 게스트 - 스즈키 안주상

 

스즈키 안주상은 너무 너무 익숙한 분이죠..

아스나로백서부터 만났던가요..

젊은이의 모든 것, 사랑은 서두르지않고, 소믈리에 ...

아.. 반가워요 ^^

 

도시락을 준비해오신 안주상.. 쯔요시 완전 감동받고 *^^*

 

개 산책 -> 도자기 쇼핑 -> 일본술파티(신도이하우스)

 

개가 쯔요시 완전 무시 ㅋㅋ 안주상 말만 잘듣네요 ㅎㅎ

도자기 쇼핑은 너무 재미있었어요.. 커플잔 너무 예뻐요 ^^

열심히 만드신 도자기..도 훌륭했어요 .. 좀 찌그러지긴했지만 ㅎ

 

신도이하우스 미러볼 .. 그닥 반응 안좋은데 쯔요시상은 참 좋아하는 것같아요

 

너무나 편안한 데이트였어요.. 집으로 초대도 받으시공 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