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6. 11]

LoveKinki 2010. 2. 7. 23:25

 * 게스트 - 테츠 & 토모 상

 

 

게그맨 테츠&토모상과 일일 영업 ??

 

쟈니즈 필~의 의상 고르러 갔다가 결국은 져지로 통일 (체육선생님같다고 싫어했지만 머 할 수 없죵 ㅠㅠ)

 

아 근데... 사람들 모여있는 것 보고 긴장이 몰려와서 ㄷㄷㄷ 또 그넘의 과호흡 기미가 ㄷㄷㄷㄷ

이런 건 좀 안해도 되지 않나요?  당신이 기획하는 방송인데 -.-;;;;;;;;

아무튼 그 곳에 갔던 팬들이 부럽네요 ㅠㅠㅠㅠ

 

ㅋㅋㅋㅋ

져지 입었던게 계속 신경쓰였구나 ㅋㅋ

킨키 키즈 의상입고 환기를 ㅋㅋ

 

중간에 코이치군에게 전화해서 물어보는 설정.. 그거 맘에 든다구 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