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1.05.13 요네쿠라 료코

LoveKinki 2010. 2. 20. 16:12

* 게스트 - 요네쿠라 료코 (米倉涼子)

 

 

요네쿠라 료코상

러브레볼루션에서 첨 본것같은데.. 도모토모드 함께 촬영하셨고 (자세히 읽어봐야겠네ㅎㅎ)

아카펠라 좋아한다고 .. 즉석에서 두곡이나 불러 주시는 " 도모토 쿄다이와 유쾌한 친구들 "

 

료코상에게 선택받은 쯔요시 ㅋㅋ

너무 즐거운 방송이라고 ㅋㅋ 운전면허시험 떨어져도 즐거울 거라고 ㅋㅋ

 귀여웠어요..

대만영상이라 자막이 눈에 거슬리네요 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