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1. 05. 27 카와무라 류이치

LoveKinki 2010. 2. 21. 04:44

 * 게스트 - 카와무라 류이치[河村隆一]

 

파도타기가 취미인 류이치상이라서 그런가.. 서핑이야기를 많이 하네요 ㅎ

가라오케 가자고 노래를 불렀는데 ㅎㅎ 글쎄.. 갔을려나 ㅎㅎ

LUNA SEA 멤버인 신쨩과 도모토 쿄다이, 친구들 모두 류이치상 무척 좋아하시네요..

갠적으로는 그닥 좋아하는 가수는 아니신데.. ㅋ (목소리가 맘에 안들어요 ㅎ)

 

아무턴.. 류이치상을 위해 부르신 즉흥곡은 참 좋았어요

반응은 좀 그랬지만 ㅎㅎ

답가까지 불러 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류이치상 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