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①

[堂本兄弟] 2001. 06. 03 에스미 마키코

LoveKinki 2010. 2. 22. 02:26

 * 게스트 - 에스미 마키코[江角マキコ]

 

엄청난 동안 에스미 마키코상.. 당시 35세였는데 이 모습이라니..

이 때 러브레볼루션 하셨었죠.. 이 드라마에서 참 멋있었는데..^^

 

첫키스 이야기 ㄷㄷㄷ

늘 하는 이야기지만 ㅋㅋ 후타리의 첫키스 상대는 후타리 ㅋㅋ 

마코토 & 루카..

너무 예뻤는데 ㅠㅠㅠㅠ

다시 보고 싶어도 도무지 엄두가 안나는 드라마예요 (완전 패닉상태가 됬었죠.. 그렇게 심하게 울기도 드믈다는 ㅠㅠㅠㅠ)

 

쯔욧상 선택받은 후 심호흡하는 모습 넘 귀여워 ㅋㅋㅋㅋ

두 번째네요 ^^

 

마지막 코이치상 표정... 넘 예뻐요 ㅎ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