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11. 12] 도요타 마호

LoveKinki 2010. 3. 6. 21:53

 * 게스트 - 도요타 마호상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도요타상과 신도이차 사러가기 ^^

나 역시 자동차에 관심 많아서 신나게 캡쳐했네요 ㅎ

코이치상이 여기 가셨음 엄청 텐션 업되서 바보왕자 되셨을텐데 ㅎㅎ

 

근데.. 수억짜리 차 구경하고 결국은 ㄷㄷㄷㄷ 낡은 소형 트럭 ㅠㅠ 타고 쇼핑 ㅠㅠ

 

도요타상은 키크고 늘씬하셔서.. 정말 아무거나 걸치셔도 테..가 나네요

쯔욧상은 길지 않아도 암꺼나 다 잘어울리시지만 ㅎㅎ

털모자들 넘 귀여워용 ~~~

 

오랜만에 신도이 하우스네요

도요타상이 만들어 주시는 비프스튜...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나 비프스튜 좋아하는뎅 ㅠㅠ)

근데..

그 와중 잠드신 쯔욧 (얼마나 피곤하심 늘 ... zzz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