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11. 05] 아다치 유미

LoveKinki 2010. 3. 4. 22:02

 * 게스트 - 아다치 유미[安達祐実]

 

호리코시고 후배죠, 아다치 유미상 ㅎㅎ

역시 후배들은 선배님을 어려워 하네요

첨 봤어요, 쯔욧상 무서워하는 어린이 ㅋ

 

1994년 12살때 집없는 아이 코이치군하고 함께 출연했었는데, 그보다 한...참 전부터 활동했네요 ㄷㄷㄷ

완전 아역배우 (연기 참 잘하는데..ㅎ)

 

둘이 호리코시 고등학교 방문하고 짤막영화 찍는데.. 이건 영상으로 올려야 할 것같아서 (너무 화면이 어둡고 ㅠㅠ) 캡쳐 안했어요

쯔욧상 .. 자뻑하면서 극찬하는데 ㅋㅋ 영상편집해봐야겠어요 ~

유미쨩도 두번째보는데 ㅎㅎ

신도이는 다시봐도 잼있군요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