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10. 15] - KinKi Kids G앨범 홍보^^

LoveKinki 2010. 3. 4. 20:00

 * 게스트 - 코쿠부 사치코[国分佐智子]

 

아~~ 이봐요, 쯔욧상 ㅠㅠ

이러다 신도이 목욕탕이라도 차려야 하겠어요 ㅠㅠ

팬서비스 넘 심하게 하시는데요 ㅠㅠ

 

오늘의 메뉴는

요코하마 드라이브 -> 쇼핑 -> 중국거리 -> 마린타워 -> 신도이하우스 실크파티

 

중국 거리의 만두 먹고 싶어요 ㅠㅠ

마린타워도 모처럼 갔구만.. 엘레베이터 정비중으로 타워에 올라가지 몬함 ㄷㄷㄷ

대신 스티커사진찍기로 마무리 (역시 배우들은 스티커 사진 표정도 완전 설정이군효 ㅋ)

4층에있는 새 천국?에 갔는데 ㄷㄷㄷㄷ 전 촘 무섭네요

코쿠분 사치코상도 엄청 무서워하는데 끝까지 마무리하는 쯔욧상 (어이.. 이거 데이트 성공해야하는 프로거든요 ??? ㅋㅋ)

 

G앨범 24/7 릴리즈시기라 대대적!!인 홍보 ㅋ

차에 타자마자 씨디가 턱.. 놓여있고, 가는 내내 G앨범 듣고 ㅋㅋ

신도이 중간에 CM도 나오네요 ^^ 

언제봐도 즐거운 앨범 CM들 ㅋㅋ 오랜만에 다시 보니 기분 좋네요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