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10. 08]

LoveKinki 2010. 3. 4. 19:11

 * 게스트 - 마나베 카오리[真鍋かをり]

 

오늘의 게스트는 아이돌배우 마나베 카오리상 ^^

 

가을느낌의 화장하기 ㄷㄷㄷ <= 여기서 제모제를 쯔욧상 다리에 듬뿍 발랐다가 ㄷㄷㄷㄷ

 

격투기에 전혀 흥미없다는 마나베상을 억지로? 데리고 간 킥복싱 연습장 ㅋㅋ

근데 마나베상이 훨씬 더 파워플한데요.. ㅋㅋㅋ

 

다음은 공중 목욕탕 가기

목욕탕을 완전 통채로 빌리셨군요... (신도이 재정이 빠방한가바여 ㄷㄷ)

공중 목욕탕을 처음 가 본다는 마나베상 ㅎㅎ

 

아이돌이 진행하는 프로가 이렇게 계속 목욕탕 (혼욕 -.-;;) 모드.. 로 가도 되는 거예염 ? ㅋㅋ

머 어떻게 하더라도 전혀 에로틱하지 않으니.. 그게 당신의 매력이랄까 (왠지 언니같은 쯔욧 ㅋ)

마나베상도 완전 신경 안쓰고.. 오히려 쯔욧상이 안절부절하잖아 ㅋㅋ

 

암턴 즐거웠습니다 ~~~

쯔욧상 넘 피곤해보여요 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