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9. 24] SP 24시간 데이트 (90분 방송) |

LoveKinki 2010. 2. 28. 01:14

 * 게스트 5 - 이토 유코[伊藤裕子]

 

 밤 11시 소닌상을 스탭의 아파트에 두고 이토 유코상 만나러 가는 쯔욧상 ㅠㅠ

피곤하신 거 알고 차가지고 모시러 오셨네요 ^^ (아 멋찌셔라 ㅎㅎ)

가는 길에 야경 좋은 곳에 살짝 쉬어가시는 센쓰..

 

디스코 클럽 전체를 빌려 ㄷㄷㄷ 그 피곤한 몸을 이끌고 춤을 추고

그 와중 블루스를 처음 추어보시는 쯔욧상 ㅠㅠ

 

고급호텔에서 와인 마시기..

둘다 챙피함을 많이 타는 성격으로 별로 할 얘기가 없어 도우미 카드를 열어보니.. 재미있는 영화를 보라고

[주온] ㄷㄷ 재밋기는 ㅠㅠ 둘다 무서운 영화 싫어하여 어찌어찌 보다가 리모콘을 쯔욧상이 엉덩이로 눌러서 화면이 사라지고 ㅋㅋ

덕분에 무서운 영화보기는 포기

 

넘 피곤해 보이는 쯔욧상, 이토상이 마사지를 해주신다고 ..

완전 프로급인데.. 쯔욧상 바로 잠드시고 ㄷㄷㄷㄷ 이토상은 그대로 집에 가심 ㅎ

 

* 6번째 데이트 상대는 모리삼중 (이럴 줄 알았다는 ㅋ)

   데이트 상대야 마무리 상대야 ^^

 

쯔욧상 곤히 잠자는 중 호텔로 오신 모리삼중 게그 언니들 ..

억지로 깨워 노래부르다가 ㄷㄷㄷ 도저히 참지 못하고 10분만 잔다고 침대에 들어가는 쯔욧

샤워하고 호텔구경하다 지친 모리삼중, 쯔욧을 덥치려다 ㅋㅋ 쯔욧상 깨버리고..

어찌 어찌 전부 자다가 알람 울림 ^^

 

쯔욧상.. 완전 고생하셨어요 ㅠㅠㅠㅠ

고쿠로사마데시타 !!!!

담부턴 이렇게 무모한 도전 하지 마세욤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