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3. 09. 24] SP 24시간 데이트 (90분 방송)

LoveKinki 2010. 2. 28. 00:53

* 게스트 3 - 우치야마 리나[内山理名]

 

모토카레 종방 직후군요 (이 날이 쫑파티라고 하시네요)

수상버스타고 오다이바행 ~

함 타보고 싶네요 ^^

시간이 늦어 엄청 달려오신 쯔욧상 ㅠㅠ

 

4개월동안 연인으로 연기했던 사이인데도 왠지 서먹합니다 ^^

데이트 시작하자마자 화장실 한~참 다녀 온 쯔욧상 ㅋㅋ

 

오다이바에서 연인처럼 해변가를 거닐고 (흑.. 다정하게 손도 잡으시고 ㅠㅠ)

애견센터가서 강아지들과 뽀뽀작렬 ㄷㄷㄷ (켄시로쨩이 엄청 질투하겠어요 ㅠㅠ)

모자집에 가서 이것 저것 모자 써보고 (털모자 넘 이뻤어요 ^^)

통큰 리나쨩  모자를 무려 4개나 고르고 (15만엔이 넘네요 <= 사무소 연락처 알려달라는 쯔욧 ㅋㅋ)

 

무서운 거 싫어하면서 왜 유령의 집에 간거야 ㅠㅠ

10m도 못가서 둘다 포기 ㄷㄷㄷㄷ

 

고소공포증인데 왜 관람차는 타가지고 ㄷㄷㄷㄷ

과호흡이 몰려와서 아무 이야기도 못하고 ㄷㄷㄷ

 

다음 데이트 상대인 소닌 [ソニン]

하필 관람차에서 조인하는 바람에 다시 한바퀴 더 돌고 ㄷㄷㄷㄷ

 

세 번째 데이트는 요기까지 ~~~

쯔욧상 피곤해서 어쩔 ㅠㅠ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