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03. 07 벳키

LoveKinki 2010. 3. 12. 22:21

 

 

부러운 벳키 ㅠㅠ

킨키 키즈가 되고 싶다고 ㄷㄷㄷㄷ

언제나 에너지가 넘쳐나는 벳키 ... 덕분에 즐거운 쿄다이였네요 ^^

후타리가 촘 많이 피곤해보였지만.. 게스트가 벳키라 다행이었어요

 

엘레베이터에 둘만 타게 될 때의 후타리 ㄷㄷㄷㄷ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

에로 코잇찌상 ㅋㅋㅋㅋ 무덤덤해진 쯔욧상 ㅋㅋㅋㅋ

 

벳키키즈가 되어 부르신 제트코스터 로망스..

역시 사무시이 ~~~~ 했어요 ㅠㅠ

코이치상을 돌려 달라 !!!!!!!!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