兄弟 ②

[新堂本兄弟] 2010. 02. 28 무라카와 에리상 2

LoveKinki 2010. 3. 12. 21:06

 

 

 

 

 

 

 

 

 

 

 

 

 

 

 

화면이 너무 어둡게 캡쳐되서 다시 캡쳐할까... 생각해봤는데 도무지 엄두가 안나네요 ㅎㅎ

 

후타리는 화장실얘기만 나오면 왜저렇게 텐션이 올라가시는지 ㅋㅋㅋㅋ 이럴땐 죽이 착착 맞는다며 ㅋㅋㅋㅋ

에리상의 오마에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연기를 했는데효 ㅎㅎ

역시 왕자님이 초인기 ㅋㅋㅋㅋ

연기는 쯔욧상이 더 좋은데 말이죠 ㅋㅋ

 

근데 카메라상 쯔욧상 팬이신가봐효 ㅎㅎ 에리상을 잡지않고 쯔욧상에 포커스가 ㅋㅋㅋㅋ

몇번씩이나 저렇게 되서 .. 요즘 이런 촬영 유행이냐고 하시는 쯔욧 ^^

 

넘 귀여웠어요 후타리.. ♡

역시 HD 화질짱 ㅎ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