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直しんどい

堂本剛の正直しんどい [2004. 04. 28] 우치야마 리나

LoveKinki 2010. 4. 7. 02:40

 

 

모토카레에서 초절정 우유부단 남친때문에 맘고생 많이하신 ㅋ 우치야마 리나상

신도이 두번째 출연하셨어요 ㅎㅎ

오늘은 참 편안한 데이트였네요, 근데 왜 뜬금없이 체력측정을 한 걸까요 ??

아.. 리나상이 육상선수였어서요 ??? ㅎㅎ

넘 귀여운 쯔욧상 ㅠㅠㅠㅠ

어쩜좋아.. 사쿠라 넘 잘어울려 ㅋㅋㅋㅋ

손말이 마키 먹는 모습 좀 보라며 ㅋㅋㅋㅋ

사랑스런 쯔요시 ㅠㅠㅠㅠ

 

영상출처 : KinKi Kids 다음카페 클럽박스